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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밍테일즈] AMA Questions and Answers #2 - 12/03/2021 (2/2)

by 겜부 2021. 12. 17.

한국 커뮤니티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yD6mVJd

원문링크 : https://docs.google.com/document/d/187d7irMdP56u52kwKYa9T3jdwmMRCSoRutoTHt2MmHw/edit


31. 물 값으로, 에픽 채소밭이 수탑에서 36개의 세스트 대신 12세스트가 빠지게 될까요? 동물들에게는 이미 커먼처럼 차감되게 되어 있다. 예를 들어, 거위 커먼 또는 에픽이 수확할 때마다 사일로에서 9세스트가 빠진다.


네, 새로운 경제 시스템이 시행되면 수치가 바뀔 것입니다.



32. 저는 타코 앱과 NBM(NFT Battle Miners Game)이 하는 것과 같이 sest 수량을 줄여 안정성에 도움을 주는 추첨 시스템이 시행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당신은 럼버잭처럼 정말 좋은 것을 위해 매주 추첨을 할 수 있고, 티켓 한 장당 가격이 420 세스트같이 설정할수 있다. 이 점 고려해주세요, 다른 컬렉션에서도 잘 작동하는 것 같아요.

 우리는 이것에 동의하고 분명히 그것을 하기를 원하며, 우리는 단지 도박에 대한 EU의 규제를 신중히 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우리가 확실히 조사하고 있는 것이다.



33. 왁스체스터에 있는 건물들은 럼버잭에서 나오는 목재가 필요할까요?

 나무요? 아니요.


34. 정식 출시일(full release)이 정해져 있나요? 또 게임이 완전히 출시되기 전에 어떤 목표를 달성하고 싶으세요?

 우리는 왁스체스터가 완전히 출시되고 나면 더 이상 "베타"라는 꼬리표가 붙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게임이 완전히 출시되는 것에 관해서는, 음, 우리는 항상 게임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것이기 때문에 현실에서는 게임이 절대 "완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35. 가격과 아토미허브의 가격이 균형을 이루려면 몇 개월이 걸릴 것 같습니까?

저는 곧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 )

 

36. 2천만 세스트 소각은 경제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 CBIT의 출시와 함께 sest가 올라갈 것 같습니까? 아니면 다시 소각이 필요합니까?


 우리는 크래프팅 이벤트 등으로 지속해서 SEST를 소각할 것입니다. 또한 나는 새로운 경제체계가 스테이킹을 통해 SEST에게 더 많은 가치를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37. SEST를 위한 월간 구독 같은 유틸리티를 사용할 수 있을까요? 예를 들어 구독자는 나중에 왁스체스터의 각 건물까지 걸어갈 필요가 없으며, 대신 클릭 한 번으로 각 건물로 순간이동하거나 게임 내 마켓플레이스 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것은 단지 제안일 뿐이지만, 저는 SEST/CBIT와 관련이 없는 SEST 소비가 필요하다고 강하게 믿습니다.


 건물 간 텔레포트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왁스체스터를 탐험하고 게임을 하는 진짜 느낌을 갖기를 원한다.

 

38. 시장에 너무 많은 NTF들의 대해서, 개발자는 더 높은 등급의 NFT를 얻기 위해 활동을 통해 낮은 레벨의 NFT를 소각할 계획입니까?


 네, 낮은 등급동물을 높은 등급 동물로 혼합(blending)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39. 스테이킹은 언제 출시되나요?

 다음 주.

 

40. 언제쯤 더 많은 땅을 살 수 있을까요?

 그것도 아직 작업 중이고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41. 채소밭용 씨앗은 언제 판매되며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Gardens은 1월에 출시될 것이다. 가격은 여전히 비밀(NDA)이다.



42. 건물도 업그레이드를 혼합할 수 있습니까?

 아마 아닐 것이다.

 

43. 낚시부두(fishign pier)은 드랍 후 언제 운영되나요?

 드랍한 지 며칠 뒤 (현재 사용 가능)

 

44. 모바일 버전은 독립 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합니까?


 게임용 앱을 만드는 것은 매우 쉽지만, 문제는 구글스토어와 애플스토어가 암호화폐에 대해 매우 엄격해서 아직 출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45.필요 없는 동물을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는 것은?

 우리는 아직도 그것을 어떻게 시행할 것인지에 대해 논의하고 있지만, 그런 종류의 시스템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다른 플레이어들이 다른 농장을 방문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할 수 있기를 바라며, 우리는 그 시스템을 염두에 두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동물을 수확할 수 있도록 "허가"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기를 바란다.

 

46. 실제 농장/수확/판매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없습니까?


우리 헴프(hemp) 농장은 거의 다 준비됐어요.



47. 수확 시간을 줄이는 대신 ++ 수확 생산을 얻기 위해 부스터의 능력을 변경할 수 있는가?


 없다, 계란 5%를 더 주기 어렵기 때문에 수량이 아니라 부스터가 생산 속도에만 영향을 미칠 것 입니다.

 

48. 다음 벌목꾼(lumberjack)은 언제 판매하나요?

 절대 안함(Never)

 

49. 캐릭터의 이동 속도를 높이기 위해서나 헛간을 운영할 때 더 많은 제품을 보관하기 위해 SEST로 업그레이드 하는건 어떤가? (SEST 소각하고, 영구적이거나 일시적인 업그레이드일 수도?!)

네, 우리는 이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고 실행 방법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50. sest의 가격이 얼마든, 어떻게 두 토큰이 서로를 보완하는지와 무관하게, 왜 새로운 경제 시스템이 sest 가격을 상승시키고, 더 많은 플레이어들을 들어오게 할 것이라고 확신하는지 설명할 수 있나? (이제 우리가 직면한 문제는 새로운 플레이어들의 수가 정말로 적다는 것이다. 만약 0.2정도라도 가격이 오르거나 유지된다면 사람들이 사람들이 시작할지를 생각해볼 것이다.)

 CBIT풀은 고쳐질 것이고 CBIT은 모두를 위해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고, 그래서 소중한 토큰이 될 것입니다. 더 많은 SEST를 스테이킹할수록, 같은 액수의 CBIT를 받기 위해 더 많은 지분을 스테이킹 해야만 한다. 이렇게 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유통량이 늘어나더라도 SEST의 가치가 높아질거라고 생각한다.

 

51. 아마도 우리 커뮤니티의 몇몇 구성원들이 프로젝트를 더 빨리 진행하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3D 기능 프로그래밍 마케팅에 약간의 도움을 줄 수 있다.


 우리는 이미 프로젝트의 개발자를 아웃소싱하고 있습니다.

 

52. 언제 고래들에게 친절하게 대할 건가요?


우리는 고래를 싫어하지 않는다.

 


53. 동물들이 지난 AMA에서 말한 것과 같이 "두배 수확"의 기회를 줄 때처럼, 우리가 수확한 후에 "새로운 씨앗 획득" 같은 효용성을 가질 수 있을까요? 정원은 희귀도에 따라 증가하지 않고 단지 "몇배"로 증가하기 때문에, 모든 정원 사이에 동일한 확률을 가질까요?

씨앗을 돌려받을 기회를 주는 것은 추가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우리는 채소밭을 위해서도 무언가를 할 생각입니다.

 

54. Cbit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sest 소비 방법은?


Cbit은 음식/물/서비스를 구매하는데 사용될 것이다.

 

55. 우리가 알고 있는 FUDDER들에게 더 강경해질 수는 없나?

우리는 공손한 태도라면 누구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56. 2022년 6월부터 7월까지 게이머를 몇 명이 될거라고 보나?


그것은 정말 예측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가능한 한 많이 :)

 

57. 게임 내에 낚시부두(fishing pier) 개수에 제한이 있습니까?


1000.


58. 왁스체스터로 가는건 걸어서 아니면 워프?

워프.



59. 농장 내에 그리드(grid)를 설치해줄 수 있나? 반듯하게 놓지도 못하고, 내가 강박이 좀 있다.


우리는 농부들이 상상력을 발휘하여 건물을 배치하기를 원하므로 그리드에 대한 계획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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