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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2E]정보/[FT]파밍테일즈

[파밍테일즈]AMA Questions and Answers #4 - 2021/12/22

by 겜부 2022. 1. 1.

한국 커뮤니티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yD6mVJd

원문링크 : https://docs.google.com/document/d/1Atma_V4ACzpKCL7uJ8hSknIuvzG2Wf9voVhbiwFrEGY/edit?usp=sharing 


1. 단순한 궁금증인데, 새로운 경제를 사용하여 가장 확실한 토큰을 복구할 수 있다고 여전히 믿나? 아니면 다른 것이 필요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나?

 그렇다. 엄청 빨리 회복되진 않을 것 같지만 시간이 지나면 회복될 거다.

 

2. 블랙새러데이 세일은 12월 한 달만 하고, 12월 31일은 금요일이다. 적어도 1월 1일까지는 블랙새러데이 세일을 연장할 수 있나?


 네, 블랙새러데이가 두 번 더 필요한데, 하나는 가든을 위한거고, 하나는 에픽동물이다.

 

3. 개발자들께, 우리는 아직 세스트의 큰 성장을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 - 빠른 성장과 소각이 부족때문에, 게임에서 닭들이 몇몇 고래들에 의해 통제된다. 코인을 모아서 팔지않고, 단순한 성장을 위해 팔기만 할거다.  이제 그들은 모든 것을 팔기에 충분한 유동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 어떻게 하면 코인이 떨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


 지금 우리 고래들이 덤핑이나 판매를 하고 있는 게 아닌 것 같다고 생각한다, 블록체인을 확인해 보시면 된다. 그래, 고래들은 고래들이니, 우리도 그것에 대해선 어쩔 수 없다.


4. 스테이킹은 의미가 없고, Cbit는 가격은 떨어질 것이고 마켓에서 구매하기 쉬워질거다. 고래들이 이미 다 구매해놨다.

매일 생성되는 모든 CBIT은 인게임에서 사람들에 의해 소각될 것이다. 하루를 끝내고 남은 잔액은 좋기보다 나쁜일이 될것이고, 이것이 시장에 강한 요구를 만들어 낼 것이다.


5. 당신 팀에 게임의 경제 모델을 계산한 경제학자가 있나요?


저는 어떤 크립토 게임 개발팀에 진짜 경제학자가 실제로 있는지 잘 알지 못하고, 우리도 없다. 수학은 수학일뿐이고 나는 정말로 새로운 경제 시스템이 작동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6. 미안하지만, 이 문제를 다시 제기하겠다.  레전더리들은 이제 사실상 무용지물이다.  사람들은 그것들을 팔고, 동물을 사고, 추가자원을 추출한다.  이것은 적어도 왁스체스터까지는 계속될 것이다.  즉, 적어도 한 달 동안 이 모든 것을 고래가 사서 독점자가 된다는 것다.  심지어 레전더리를 하나만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조차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고래는 여러 개의 계정을 가질 수 있고 모든 물고기와 나무를 차지할 수 있다.  그러면 플레이어들을 위한 주간 업무는 성취될 수 없을 것이다.  우리에게 왁스체스터에서 레전더리의 용도에 대해 알려주거나 고래에게 팔지 않도록 추가 옵션을 만들어줘라. 오늘 그들은 그것들을 팔 것이고 내일 그들은 울게 될거다.

 아마 그럴 거예요, 그것들은 그냥 SEST를 생산하고 있을 뿐이죠. 저희도 수정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수확 시간이 수정될 것입니다(수정완료). 제가 여러 번 말씀드렸듯이, 레전더리 건물들은 뉴왁스체스터에게 매우 중요할 것이고, 엄청난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그것들이 쓸모없다고 생각한다면, 그것들을 팔기만 하면, 당신은 다른 플레이어들로부터 나무/생선/꿀을 사게될 것이다: ).


7. SEST는 매일 폭락. 게임오버?

네, 지금 시장 전체가 그렇다. 사실 SEST와 CBIT은 다른 토큰보다 안정적이라고 생각한다. 어쨋든 그것들이 회복거라고 생각한다.


8. 뉴 왁스체스터는 언제 준비되고 어떤 경제체제가 될 것인가?


 준비가 되면 나올거예요. 새로운 경제는 게임뿐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와도 거래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경제 같은 것들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9. FT의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몇 가지 기본적인 것들을 바꾸자고 한참 동안 주장해왔는데, 이 문제에 대해 고민해보는게 이 정말 중요할 것 같습니다.
- 파밍테일즈의 프로필 사진을 제작해서 바꿔라: 현재 FT의 프로필 사진은 단순히 나무로 요약된다.
파밍테일즈의 세계에 흥미를 일으킬 매력적이고 의미있는 그림을 만드는 것이다.

 네, 하지만 평소처럼 시간이 걸리니 조금만 참아주세요, 3-4개월도 안 남았어요.

- 웹 사이트 홈페이지에 있는 트레일러를 변경해라: 트레일러가 너무 당황스러우니 꼭 보러가보면 좋겠다. 내 생각에는 다른 무엇보다 사람들을 쫄게만든다. 설명이 있고 재미있고 매력적인 트레일러를 만들어야 합니다.

 트레일러를 개선할 수 있을 것 같아, 나도 동의해. 현재의 것이 사람들을 두렵게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알았다.

- 가이드 섹션: 무엇보다도, 가이드들은 사용자들을 확신시키고, 프로젝트를 튼튼하고, 진지하게 해볼만한 프로젝트로 보여준다. 
또한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새로운 사용자들이 게임의 다른 요소들의 조작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하는 데 필수적이다.
(나는 이미 농사와 토큰에 대한 두 가지 가이드를 만들었는데, 제가 정기적으로 디스코드에 대해 공유한다. 이것은 당신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다.)
- 더 나은 렌더링을 위해 사이트를 재구성하고, 메타버스 측면을 강조해라.

네, 이미 유튜브 콜라보로 추가 가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https://imgur.com/a/UB9YrSM - 엿보기

 

10. 나는 모두의 말에 동의한다. 또한, 3D 게임을 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 (게임 안에서) 어디로 가고있는지 알기 어렵다. 장소를 찾는 것은 매우 시간이 많이 걸린다. 잘못된 방향으로 가면 프랭크의 큰 얼굴이 화면을 가득 채운다. 좀 더 미적감각이 필요할 것 같다. 피해를 많이 받은 오래된 플레이어들에게 특혜가 있어야만 한다. 기대했던 경제시스템이 뜻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NFT는 모두 쓰레기가 된다.

 이것에 대한 답은 확실하지 않다. 이건 단순한 화풀이 같다(?).

11. 웹 사이트에 일부 담당자(사진)가 있어야 합니다. 투명성은 이 암호화폐 세계에서 강력한 마케팅 도구입니다. 프로젝트 이면에 있는 일부 사람들의 사진을 간단한 설명과 함께 게시하고, 그들이 누구를 상대하고 있는지 세계에 알리십시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실제 농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실제 농장 그룹의 사진들 중 일부를 웹사이트에 올린다면, 당신의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이미지를 사용하세요.

 그건 절대 불가능해요. 저희는 진짜 회사이기 때문에 저희 직원들을 그냥 웹사이트에 올릴 수 없습니다. 이를 프라이버시라고 합니다. 그럴 수 없어요, 죄송해요. 설립자는 배치할 수 있지만 게임 작업하는 사람들은 올릴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에 실제 농장 사진을 추가하는 것에 대해서는 그렇게 하겠습니다.


12. 게임의 모바일 버전이 출시될 수 있나요? 핸드폰만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접속하지 못하는 선수들이 많아져서 pc만이 아닌 모바일을 통해 게임을 접할 수 있다면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몰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전 AMA에서는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에서 막히더라도, 모바일 버전을 쉽게 출시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한다. 그렇다면 우리 웹사이트에 APK 버전을 공개하고 플레이어들은 거기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까요? 엑시와 비슷하게

iOS 위주로 동작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안드로이드에서는 문제없이 가능하다.


13. 빌딩메뉴를 해결 해줄래요? 건물 메뉴(사일로, 하비스트, 럼버잭 등)가 너무 보기 싫다.

네, 저희도 알고 있습니다, 지난 몇 주간 그래픽에 문제가 있어서 그렇습니다. 곧 재작업된 UI가 나옵니다.
https://imgur.com/a/uqaloLF - 엿보기


14. 언제 사일로와 워터 타워를 추가로 설치할 수 있습니까?

가능한 한 빨리. 정확한 날짜는 모르겠지만 농장이 완전히 가동되는 대로 저희가 처리하겠습니다.



15. 계절에 대해 좀 더 설명해 주시겠어요? 어떻게 작동할까요?\

그들은 실제 계절처럼 비슷하게 작동할 것이다. 예를 들어, 여름에는 물이 적어 봄보다 리필하는 비용이 더 비쌀 것이다. 계절 전후로 좀 더 깊은 게임플레이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플레이어들 간 물과 음식을 거래하는 시스템도 생각하고 있다.


16. 왁스체스터에서 물건을 팔면 보상이 세스트 또는 큐빗으로로 지급됩니까?

Waxchester에서의 아이템 판매는 주간과업을 위해 sest, cubit으로 지불될 것입니다.


17. 씨앗은 cbits와 sest 중 어느걸 사용할 건가요? 토마토에서 자라는 품목을 다른 품종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 사탕수수나 대마?


씨앗은 SEST로 구매할 것입니다.  바꿀 수 있다.


18. 부스터를 럼버잭과 피싱피어에 스테이킹 할 수 있나? beekeeper(양봉가, 부스터 종류)처럼. 럼버잭이나 피싱피어에 부스터를 달 수 있을까요?

 네.


19. 2022년 1월 로드맵에 있는 새로운 왁스체스터의 첫 번째 테스트는 무엇일까? 하이브도 포함되나요?

 하이브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모든 것이 포함될 것이고, 네, 아마 우리는 1월에 그걸 할거다. 비공개 테스트인지 공개 테스트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그렇다.


20. 새로운 왁스체스터의 건물들은 cbits를 사용하여 구매될 것인가? 새 건물에 세스트를 스테이킹 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네.

 

21. 나는 프로젝트에 대한 인상적인 행동과 뉴스들이 좋고, 플레이어들을 게임에 끌어들이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듣고 싶다.
아마 게임이 출시되기도 전에 벌어진 이 경제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줄 게임 컨설턴트들에게 의지해야 할 것 같다. 베타 테스트 단계에서 프로젝트를 잃고 싶지 않다...


 지금 시장 전체가 하락세인데 위기를 말하는 건 좀 무리인 것 같아. 새로운 경제체제가 어떻게 돌아가고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오는지 평소와 같이 지켜보자.

22. 우리는 당신의 전략을 따랐고, 마케팅 없이 sest 개발에 집중했습니다, 여기 결과가 있습니다, sest의 가격이 이렇게 낮았던 적이 없고, 사람들이 디스코드를 떠나고 있고, 디스코드 그룹에 점점 더 적은 수의 회원들만 남아있다. 당신에게 프로젝트를 홍보하라고 요구하고 적어도 차트를 안정시키고 게이머들이 떠나는 것을 멈추게 하라는데,  당신은 커뮤니티의 말을 듣기 시작할 것입니까? 
시장 전체가 빨간색(하락)이니 정상이라고 말할거다. 우리는 전체 시장이 빨간색(하락)인 것에 만족해서 계속 나락 속으로 가라앉을 것인가, 아니면 새로운 플레이어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구체적인 결정을 내릴 것인가?

  기본적으로 모든 것이 녹색(상승)할 될 때까지 시장은 빨간색(하락)이라고 계속 말할거다. 디스코드를 떠난 사람들은 Bruce 때문이다ㅋㅋ
 사람들은 항상 프로젝트에 대한 홍보에 대해 묻지만, 유튜브/트위치/콜라보레이션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23. 뉴왁스체스터에 대한 팁 좀 주실 수 있나요? 이것은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게임에 대한 관심을 높일 것입니다. 경제 시스템은 언제 올까요? Sest는 지속적으로 생성되고 그 값은 감소합니다. 크래프트 시스템의 팁을 공유해주세요.


 왁스체스터에는 특별한 크래프트 시스템이 없을 것이다. 상품을 사용하여 CBIT를 위한 주간 업무 진행하고, 그리고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오늘 밤 경제 시스템이 올 것이다.
 좋아요, 확실히 해두죠. 블록체인의 모든 게임에서 화폐는 시장에서 끊임없이 생산되고 시장에서 거래되고, 말 그대로 모든 게임이 그렇다, 그렇지 않다면 play to earn이 없을 것이다. 네, SEST 경제는 지난 몇 주 동안 그렇게 건강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아마도 지속 가능한 경제 시스템을 갖춘 왁스에서 유일한 프로젝트일 것입니다. 나는 이런 종류의 것들에 대해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다.


24. 3D 게임이 끝나고 며칠 뒤에 나온다고 하셨던 부스터는 어떻게 되었나요? 새로운 시스템같은 것들이 계속 생겨났는데, 그 후로는 그 소식을 듣지 못했다 . FT 부스터가 아직도 모두 작동하지 않는다.

 우리는 그들이 "며칠 후" 될 거라고 말한 적이 없다. 부스트가 나오게지만, 말씀드렸듯이 개발에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 다. 그것에 대한 콘트랙트(계약)은 많은 상호작용을 가진다. 한 건물에 1-2개의 부스터를 설치할 수 있고 이 부스터는 그 건물에 있는 각 NFT와 상호 작용해야 하는데, 보이는 것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25. 선수들이 새로운 왁스체스터에 참여해야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왜 우리가 매주 해야 하는 일을 강요/장려 받습니까? 작업에 대한 보상이 어디에서 제공됩니까?


 뉴왁스체스터의 상점들은 매우 중요할 것이다. 예를 들어 게임 내에서 물건을 날것으로 판매하는 대신 왁스체스터에서 처리하는 것보다 적게 받게 됩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수입을 향상시키기 위해 왁스체스터를 사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주간 작업은 CBIT를 제공할 것이다. 풀에서 보상이 나올 테니 문제없습니다.


26. 다른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프로젝트가 플레이어 수요에만 의존하기 때문에 안정성과 지속가능성이 주요 쟁점이다. FT가 오래 지속될 이유가 뭘까? 새로운 플레이어들의 유입 여부와 무관하게 경제가 지속 가능할까?

 네, 이곳에 오래 지속될 요소가 정말 있을 것 같다, 기본적으로는 실제 농장, 실제 제품과 관련된 게임이다. 며칠 내로 이 헌신적인 발표들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생산적인 자산들 중 첫 번째는 올리브 나무일 것이다. 우리는 게임을 위한 Farming Tales와 실제 제품을 위한 다른 프로젝트와 연계될 NFT를 가질 예정입니다. 저는 그것이 장기적으로 파밍테일즈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신규유입에 기반으로 하는 경제는 정말 건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약세장이나 이번과 같은 하락기에는 기본적으로 새로운 플레이어가 없기 때문에 그런 식으로 오래 버틸 수 없다. 만약 게임이 그것에 의존한다면, 그것은 기본적으로 폰지 사기이다.


27. FT가 이전 AMA에서 논의했던 오라클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었으면 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조사하고 있지만, 아직 결정을 내리지 못했습니다.


28. 900달러에 구매한 동물이 지금 9달러입니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를 매우 신뢰하지만, 크래프트 시스템과 경제 시스템을 올바르게 설계해 주세요. 이게 마지막 기회일지도 몰라요.

그 점은 유감입니다. AH의 가격이 크래프트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당장 크래프트 시스템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29. 1월의 빅 콜라보레이션은 이달 말까지 공개될까요?

 공식발표전에 우리가 모든게 준비되기를 바란다. 우리쪽에선 준비가 되었지만, 우리의 파트너는 아직 아니어서, 우리는 단지 그 시기를 기다리고 있다. 

 

마무리 멘트


 업데이트가 곧 나올 예정이고, 마지막 자료를 연결하는 중이고 곧 준비될 예정입니다. 말씀드렸듯이, 오늘부터 SEST를 사용하여 물/식량/수확비를 모두 지불할 수는 없습니다. CBIT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저장된 동물/정원에 필요한 총 물과 식량을 기준으로 매일 CBIT이 생성됩니다. 
 하루 동안 사용된 모든 CBIT은 당일 소각됩니다. "harvest all"에 대한 CBIT의 수요는 고려되지 않으므로, 사람들이 이 기능을 사용할 경우 CBIT의 공급보다 수요가 더 많을 것입니다
우리는 곧 크리스마스라서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예정이기 때문에 SEST의 액티브 스테이킹 시스템을 연기하기로 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이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평소처럼 대응하기 위해서 PC 앞에서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  실시간 스테이킹은 크리스마스 이후에 진행됩니다.
 콜라보레이션 건은 며칠 뒤로 발표를 미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은 콜라보는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우리가 처음은 아니더라도 이런 일을 시도하려는 첫 번째 몇몇 중 하나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난는 그것이 올바른 방법이고 다른 프로젝트보다 파밍테일즈를 더 크게 키울 수 있는 것이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https://imgur.com/a/RpZX2fb - 엿보기
https://imgur.com/a/T8Y3qhC - 엿보기
우리는 또한 미래에 어떤 종류의 섹시한 캐릭터를 가질 것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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